수강 중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러닝버스 콘텐츠
매 분기 러닝버스에서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과정 요약
훈련대상
1. 회사에 다니고, 내 안의 틀을 벗어나 잠재력을 끌어 올리고 싶은 직장인 2. 일하는 사람보다 일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직장인
정원
500명
학습기간
2 개월
수업일자
~
수료 점수
(점) 기준 (점) 이상
수료 진도율
100 (%) 기준 (%) 이상
강사 이력
첨삭강사
이건호
학력 및 경력
강의 목차
과목명 : 리셋하고 리드하라 | |||||||
01차 : 1 차시 목차 그룹 | |||||||
- 1차시 학습목표 | |||||||
- 1차시 학습퀴즈 | |||||||
- 1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1차시 주요키워드 | |||||||
- 1차시 진행평가 | |||||||
02차 : 2 차시 목차 그룹 | |||||||
- 2차시 학습목표 | |||||||
- 2차시 학습퀴즈 | |||||||
- 2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2차시 주요키워드 | |||||||
- 2차시 진행평가 | |||||||
03차 : 3 차시 목차 그룹 | |||||||
- 3차시 학습목표 | |||||||
- 3차시 학습퀴즈 | |||||||
- 3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3차시 주요키워드 | |||||||
- 3차시 진행평가 | |||||||
04차 : 4 차시 목차 그룹 | |||||||
- 4차시 학습목표 | |||||||
- 4차시 학습퀴즈 | |||||||
- 4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4차시 주요키워드 | |||||||
- 4차시 진행평가 | |||||||
- 4차시 시험 | |||||||
- 4차시 과제 | |||||||
과목명 : 프로일잘러 | |||||||
01차 : 5 차시 목차 그룹 | |||||||
- 5차시 학습목표 | |||||||
- 5차시 학습퀴즈 | |||||||
- 5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5차시 주요키워드 | |||||||
- 5차시 진행평가 | |||||||
02차 : 6 차시 목차 그룹 | |||||||
- 6차시 학습목표 | |||||||
- 6차시 학습퀴즈 | |||||||
- 6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6차시 주요키워드 | |||||||
- 6차시 진행평가 | |||||||
03차 : 7 차시 목차 그룹 | |||||||
- 7차시 학습목표 | |||||||
- 7차시 학습퀴즈 | |||||||
- 7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7차시 주요키워드 | |||||||
- 7차시 진행평가 | |||||||
04차 : 8 차시 목차 그룹 | |||||||
- 8차시 학습목표 | |||||||
- 8차시 학습퀴즈 | |||||||
- 8차시 학습체크포인트 | |||||||
- 8차시 주요키워드 | |||||||
- 8차시 진행평가 | |||||||
- 8차시 시험 | |||||||
- 8차시 과제 |
강의 정보
교육목적
누구보다 빠르게 변화의 파도를 타고 커리어적인 성취, 인생의 성장 모두를 이루고 싶은 ‘뉴 프로페셔널’에게 가장 파격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주고, 개인과 조직의 성공과 성장을 위해서는 과거의 관습을 완전히 끊어내고 새로운 일의 기준과 질서를 향해 리셋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자율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조직 문화, 개인의 장점과 역량을 끌어올려 업무에 반영하는 법, MZ세대와 소통하는 법 등 뉴 노멀 시대에 맞는 일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더 나아가 “회사 밖은 지옥이다” “조직의 성공은 곧 나의 성공”을 외치던 기성세대들의 성공법을 과감히 배신하고, ‘나의 일과 인생 모두를 리드하는 커리어 생존 전략’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알게 된다.
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며 ‘어떻게’ 사람을 대하고,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시기하고 질투하는 대신 그들을 보며 인사이트를 키우고, 그렇게 쌓은 경험들로 정보를 다루는 방법과 아랫사람을 독려하며 성과를 끌어내는 방법 등 일잘러로 발돋움하기 위한 토대를 닦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며 ‘어떻게’ 사람을 대하고,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시기하고 질투하는 대신 그들을 보며 인사이트를 키우고, 그렇게 쌓은 경험들로 정보를 다루는 방법과 아랫사람을 독려하며 성과를 끌어내는 방법 등 일잘러로 발돋움하기 위한 토대를 닦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교육목표
1. 명령, 통제, 관리의 시대에서 벗어나 자신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방법을 알 수 있다.
2. 단지 일하는 사람이 아니고 일을 잘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2. 단지 일하는 사람이 아니고 일을 잘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교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