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요약
| 훈련대상 | |
|---|---|
| 정원 | 500명 |
| 학습기간 | 14 차시 |
강의 정보
| 교육목적 | |
|---|---|
| 교육목표 |
강의 목차
과목명: 통합품질관리: 생산부터 서비스까지의 최적화 전략(기업직업훈련카드)
▼
01차: 생산 관리의 기초:생산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 이해
- - 선수학습
- - 선수학습
- - 1차시 영상-1
- - 1차시 영상-2
- - 1차시 영상-3
- - 1차시 영상-4
02차: 효율적인 자재 관리:원자재부터 완제품까지의 재고 관리 전략
- - 2차시 영상-1
- - 2차시 영상-2
- - 2차시 영상-3
- - 2차시 영상-4
03차: 생산 계획 및 일정 관리:생산 계획 수립과 일정 최적화
- - 3차시 영상-1
- - 3차시 영상-2
- - 3차시 영상-3
- - 3차시 영상-4
04차: 품질 관리 시스템:품질 관리 원칙과 시스템 구축
- - 4차시 영상-1
- - 4차시 영상-2
- - 4차시 영상-3
- - 4차시 영상-4
05차: 생산 프로세스 최적화:린 생산과 프로세스 개선 기법
- - 5차시 영상-1
- - 5차시 영상-2
- - 5차시 영상-3
- - 5차시 영상-4
06차: 제품 개발과 혁신: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혁신 관리
- - 6차시 영상-1
- - 6차시 영상-2
- - 6차시 영상-3
- - 6차시 영상-4
07차: 고객 서비스의 개념과 특징
- - 7차시 영상-1
- - 7차시 영상-2
- - 7차시 영상-3
- - 7차시 영상-4
08차: 서비스의 종류와 효과
- - 8차시 영상-1
- - 8차시 영상-2
- - 8차시 영상-3
- - 8차시 영상-4
09차: 서비스 품질의 요인과 측정
- - 9차시 영상-1
- - 9차시 영상-2
- - 9차시 영상-3
- - 9차시 영상-4
10차: 서비스 품질 평가와 관리
- - 10차시 영상-1
- - 10차시 영상-2
- - 10차시 영상-3
- - 10차시 영상-4
11차: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 - 11차시 영상-1
- - 11차시 영상-2
- - 11차시 영상-3
- - 11차시 영상-4
12차: 서비스의 수요와 공급 관리
- - 12차시 영상-1
- - 12차시 영상-2
- - 12차시 영상-3
- - 12차시 영상-4
13차: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 - 13차시 영상-1
- - 13차시 영상-2
- - 13차시 영상-3
- - 13차시 영상-4
14차: 시험목차
- - 시험
15차: 과제목차
- - 과제
강사 이력
이건호 강사
교재정보
교재 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