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품질관리: 생산부터 서비스까지의 최적화 전략(기업직업훈련카드)

강사: 이건호
학습기간: 14차시
정원: 500명

과정 요약

훈련대상
정원 500명
학습기간 14 차시

강의 정보

교육목적
교육목표

강의 목차

과목명: 통합품질관리: 생산부터 서비스까지의 최적화 전략(기업직업훈련카드)
01차: 생산 관리의 기초:생산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 이해
  • - 선수학습
  • - 선수학습
  • - 1차시 영상-1
  • - 1차시 영상-2
  • - 1차시 영상-3
  • - 1차시 영상-4
02차: 효율적인 자재 관리:원자재부터 완제품까지의 재고 관리 전략
  • - 2차시 영상-1
  • - 2차시 영상-2
  • - 2차시 영상-3
  • - 2차시 영상-4
03차: 생산 계획 및 일정 관리:생산 계획 수립과 일정 최적화
  • - 3차시 영상-1
  • - 3차시 영상-2
  • - 3차시 영상-3
  • - 3차시 영상-4
04차: 품질 관리 시스템:품질 관리 원칙과 시스템 구축
  • - 4차시 영상-1
  • - 4차시 영상-2
  • - 4차시 영상-3
  • - 4차시 영상-4
05차: 생산 프로세스 최적화:린 생산과 프로세스 개선 기법
  • - 5차시 영상-1
  • - 5차시 영상-2
  • - 5차시 영상-3
  • - 5차시 영상-4
06차: 제품 개발과 혁신: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혁신 관리
  • - 6차시 영상-1
  • - 6차시 영상-2
  • - 6차시 영상-3
  • - 6차시 영상-4
07차: 고객 서비스의 개념과 특징
  • - 7차시 영상-1
  • - 7차시 영상-2
  • - 7차시 영상-3
  • - 7차시 영상-4
08차: 서비스의 종류와 효과
  • - 8차시 영상-1
  • - 8차시 영상-2
  • - 8차시 영상-3
  • - 8차시 영상-4
09차: 서비스 품질의 요인과 측정
  • - 9차시 영상-1
  • - 9차시 영상-2
  • - 9차시 영상-3
  • - 9차시 영상-4
10차: 서비스 품질 평가와 관리
  • - 10차시 영상-1
  • - 10차시 영상-2
  • - 10차시 영상-3
  • - 10차시 영상-4
11차: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 - 11차시 영상-1
  • - 11차시 영상-2
  • - 11차시 영상-3
  • - 11차시 영상-4
12차: 서비스의 수요와 공급 관리
  • - 12차시 영상-1
  • - 12차시 영상-2
  • - 12차시 영상-3
  • - 12차시 영상-4
13차: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 - 13차시 영상-1
  • - 13차시 영상-2
  • - 13차시 영상-3
  • - 13차시 영상-4
14차: 시험목차
  • - 시험
15차: 과제목차
  • - 과제

강사 이력

이건호 강사

교재정보

교재 정보가 없습니다.
문의하기